WFI 토큰은 온라인상에서 통용될 수 있는 화폐로 미국 달러를 대신하여 테더(USDT)가 온라인 은행에서 통용되듯이 장차 암호화폐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다.
초기 사업의 활성화를 위하여 ITO 플랫폼으로 투자하면 WFI 채굴을 통하여 WFI를 확보하는 혜택을 주고 있다.
1,000달러로 ITO를 사면 현재는 하루 약 20WFI 정도 가 채굴배당 된다. (1일 20, 1년 7,300 WFI =약 3,300달러(현시세로 계산)로 약 3.3 배의 투자 수익을 예상할 수 있다)
WFI의 자산가치를 위하여 무한정 WFI이 채굴 되는 것이 아니라 10억 개로 한정 채굴할 수 있게 하였다.
초기 투자 활성화를 위하여 여러 장치를 마련하였고, 또한 자금의 이탈을 막기 위하여 여러 혜택이 보장되고 있다.
그하나로 채굴된 WFI 가치 보존을 위하여 1년간 팔지 않을 경우 20%의 WFI를 보상하는 시스템(스테이킹)으로 투자자들의 이익을 보장하고 있다.
WFI는 24년 11월 코인시장에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다. 현재 최초 상장가의 3배 이상으로 거래되고 있는데 스테이킹으로 인해 아직은 적은 물량이 거래되고 있으나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기존의 비트코인 같은 경우 코인시장에서 팔아 다시 은행에 입금하여야 수입이 되는데, WFI는 같이 운영되는 Neobank를 통하여 일원화되어 이런 번거로움과 수수료 부담을 줄였다.
한정된 WFI를 채굴하는 것이 수익과 직결되기 때문에 가능한 일찍 시작하는 것이 미래의 수익과 직결된다.
이미 전 세계에서 여러 사람이 잘 알고 투자하고 있기 때문 채굴수량이 줄어들고 있으니 판단이 서면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길 권하지만 판단은 잘 알아보고 하기 바란다.
편하게 쓴 글